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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보증 안내

"생산을 통하여 국가와 사회에 봉사한다"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환경친화적인 제품 개발과 생산활동을 실현합니다.

제품의 보증기간

  • 본사 제품을 보증기간(구입한 날로부터 아래 별도 기재한 제품보증기간)내에 사용설명서에 의한 정상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무상수리를 해드립니다. (제품의 구입일자 확인이 곤란한 경우 제조년월일 또는 수입 통관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한다)
  • 제품의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수리를 해드립니다.
  •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영업활동, 비정상적인 사용환경 등)로 사용할 경우 무상보증 기간을 1/2(6개월)로 적용합니다.
  • 만일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구입처 또는 한일 A/S센터에 제품 보증서를 제시한 후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 수리, 교환, 환불 등의 보상방법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 제품은 A/S용 부품을 제조일로부터 아래 별도 기재한 보유년한 동안 보유하고 있습니다.

품목별 보증기간

품목별 보증기간 목록으 제품명, 보증기간, 부품보유기간 제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명 보증기간 부품 보유기간 내용연수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멀티포트, 이유식조리기, 다용도음식조리기, 전기프라이팬, 인덕션1년3년3년
펌프, 미니건조기, 전기탈수기, 제빙기, 식기건조기, 빨래삶통, 젖병소독기, 네블라이저, 공기청정기, 레인지후드, 전동댐버, 송풍기, 환풍기, 식품건조기, 살균수납함1년5년5년
오븐, 믹서, 가스쿡탑, 가스레인지, 핸드블랜더, 조미료분쇄기, 그레이터, 무선쵸퍼1년6년6년
가습기, 제습기, 청소기, 클린스테이션, 에어프라이어1년7년7년
선풍기, 서큘레이터, 냉풍기, 근적외선히터, 원적외선히터, 전기스토브, 전기온풍기, 라디에이터, 전기요, 전기매트, 온수매트, 웜시트2년5년5년
창문형 에어컨2년8년8년
별도 기간이 없을 경우1년5년5년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임의로 수리개조하여 고장 발생시는 보증기간내라도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소비자 피해보상 안내

소비자 피해보상 중 소비자 피해유형별 목록으로 보증기간 이내 보상내역과 보증기관 경과 후 보상내역 제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비자 피해 유형 보상내역
보증기간 이내 경과 후
정상적인 사용상태
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시
구입 후 10일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유상수리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요 부품에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교환 또는
무상수리
교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구입가 환급
교환 불가능 시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
동일 하자에 대하여 3회 수리했으나 고장이 재발(4회째)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 3회 수리받았으나 고장이 재발(4회째)
수리 불가능 시 정액 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
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
부품 보유기간 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감가상각 금액에
구입가 5%를
가산하여 환급
제품 구입 시 운송과정 및 제품 설치 중 발생된 피해 제품교환
소비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유상수리에 해당 하는 금액 징수 후 제품교환
소비자 피해보상 안내중 유상서비스에 대한 책임 목록으로 보증기간이내와 보증기간 경과후 제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상서비스(고객의 비용 부담)에 대한 책임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경과 후
  • 천재지변(화재, 풍수해, 낙뢰, 가스, 해수,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으로 인하여 파손 및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전압을 잘못 인가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제품 내에 사용재료 이외의 이물질을 투입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신나, 벤젠 등 유기용제에 의하여 외관 손상 및 변형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상 정상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설치 후 이동 및 수송으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한일 A/S센터 이외의 사람이 수리 및 개조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한일전기의 정품이 아닌 부품 또는 소모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 제품 보증서의 제시가 없을 때
  •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 요인에 의한 경우
  •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른다
  • 기타 사용자의 잘못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유상수리 유상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