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신청


제품에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문의에 접수 부탁드리며, A/S출장 신청 품목이 있으면 서비스신청 시 주의사항과 제품분류를 확인하시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약속 드립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답변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 점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 1. 본사의 제품 보증기간 내의 경우 사용설명서 및 본체의 주의서 등에 의한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생길 때는 무상수리 해 드립니다 .
  • 2.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한 후 발생한 고장일 경우 실비로 수리를 해 드립니다.
  • 3. 다음의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중일지라도 실비를 받습니다.
    • 가. 사용자의 잘못으로 인한 고장
    • 나. 화재,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다. 설치 후 이동 수송으로 인한 고장
    • 라. 한일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 혹은 내부 개조로 인한 고장
    • 마.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 4. 수리, 교환, 환불 등의 보상방법을 재정경제부가 고시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따릅니다.

창닫기

AS출장 신청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시작

[C/S신청 -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C/S신청"이용과 관련하여 귀사가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하기 정보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 법률" 및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3조 및 제 24조의 규정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활용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이에 본인은 귀사가 하기 정보를 "C/S신청"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수집하고, 수집한 정보를 본인의 "C/S신청" 의견에 대한 사실관계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활용하거나, 고객의견에 대한 회신,조치 및 처리결과의 통보,감사 말씀 전달 등에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귀사가 최대 1년간 보유할 수 있으며, 그 보유기간이 다하거나, 제공 및 활용 목적을 다한 때에는 즉시 폐기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제공할 개인정보의 내용은 1.개인식별정보(성명,성별,나이,주소,이메일주소,핸드폰번호등) 2.제품정보 및 고장내용(제품명,제품번호,형식명,고장내용,접수수량 등)입니다.

서비스신청 시 주의사항 소형가전류(믹서기, 가정용 선풍기, 빙수기, 가습기, 전기 주전자, 전기 스토브 등)는 출장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소형가전류 AS문의는 해당 지역의 CS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한일전기에서는 전기장판, 전기매트,전기요,헤어드라이기 등을 생산하지 않으며 당사 제품이 아님을 알려드리오니 판매처 확인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 - -

AS신청 완료

AS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