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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본사의 제품 보증기간 내의 경우 사용설명서 및 본체의 주의서 등에 의한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생길 때는 무상수리 해 드립니다 .
  • 2.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한 후 발생한 고장일 경우 실비로 수리를 해 드립니다.
  • 3. 다음의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중일지라도 실비를 받습니다.
    • 가. 사용자의 잘못으로 인한 고장
    • 나. 화재,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다. 설치 후 이동 수송으로 인한 고장
    • 라. 한일 직원이 아닌 사람이 수리 혹은 내부 개조로 인한 고장
    • 마. 전원의 이상으로 인한 고장
  • 4. 수리, 교환, 환불 등의 보상방법을 재정경제부가 고시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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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신청 시 주의사항 소형가전류(믹서기, 가정용 선풍기, 빙수기, 가습기, 전기 주전자, 전기 스토브 등)는 출장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리며 소형가전류 AS문의는 해당 지역의 CS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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